서비스이행표준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서비스이행표준을 소개합니다.

1.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가. 전화로 용무를 처리하시고자 하는 경우

나.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다. 서면(우편, 팩스)으로 용무를 처리하시는 경우

라. 인터넷으로 용무를 처리하시는 경우

2. 핵심서비스 응대기준

가. 연구과제 수행 서비스

나. 커뮤니티 지원 서비스

다. 연구정보 서비스

라. 기술이전 서비스

3.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가. 고객의견수렴 방침

나. 고객의견제시 방법

4.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

직원의 불친절이나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불만을 제기했을 경우에는 불만이 발생한 상황을 즉시 조사·시정하여 고객께
정중히 사과드리고, 고객이 만족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직원에 대해 교육을 실시하여 같은 불만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